©tekla

테클라(Tekla)가 여름을 맞이해 2024 서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클래식한 세일러 스트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실루엣의 포플린 슬립웨어와 슬립웨어 액세서리, 비치 타월, 비치 백을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입니다.

포플린 슬립웨어 컬렉션

©tekla

유니섹스 오버사이즈 핏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포플린 슬립웨어 컬렉션은 유기농 코튼으로 제작되어 낮과 밤 언제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선보이던 제품 이외에도 넓은 소매와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반팔 셔츠, 버튼이 있는 긴 나이트셔츠가 컬렉션에 추가되었죠. 더불어 테클라의 슬립웨어 액세서리 컬렉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포플린 복서와 새로운 컬러의 면 티셔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치 컬렉션

©tekla

비치타월 컬렉션은 해변에서 여유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더 커진 100 x 180cm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세일러 스트라이프를 연상시키는 타월은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해 물을 빠르게 건조해주고, 기능성 유기농 면 캔버스 백을 함께 제공해 물놀이에 나갈 때 들고 다니기 용이합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부 큰 포켓을 자랑하는 비치 백 컬렉션은 손과 어깨 스트랩이 있어 무리가 없죠.

테클라의 2024 여름 컬렉션은 한국 시간으로 5월 21일 오후 9시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공식 웹사이트(teklafabrics.com) 및 테클라 코펜하겐 매장, 일부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