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클라(Tekla)가 여름을 맞이해 2024 서머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클래식한 세일러 스트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실루엣의 포플린 슬립웨어와 슬립웨어 액세서리, 비치 타월, 비치 백을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입니다.
포플린 슬립웨어 컬렉션
유니섹스 오버사이즈 핏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포플린 슬립웨어 컬렉션은 유기농 코튼으로 제작되어 낮과 밤 언제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선보이던 제품 이외에도 넓은 소매와 여유로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반팔 셔츠, 버튼이 있는 긴 나이트셔츠가 컬렉션에 추가되었죠. 더불어 테클라의 슬립웨어 액세서리 컬렉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포플린 복서와 새로운 컬러의 면 티셔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치 컬렉션
비치타월 컬렉션은 해변에서 여유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더 커진 100 x 180cm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세일러 스트라이프를 연상시키는 타월은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해 물을 빠르게 건조해주고, 기능성 유기농 면 캔버스 백을 함께 제공해 물놀이에 나갈 때 들고 다니기 용이합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부 큰 포켓을 자랑하는 비치 백 컬렉션은 손과 어깨 스트랩이 있어 무리가 없죠.
테클라의 2024 여름 컬렉션은 한국 시간으로 5월 21일 오후 9시부터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공식 웹사이트(teklafabrics.com) 및 테클라 코펜하겐 매장, 일부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