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 간다면 이들처럼! 최근 이탈리아 밀란과 베니스로 떠난 스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볼까요? 이탈리아에서도 빛이 나는 국내 스타들의 사진을 감상하며 랜선 여행을 떠나보세요!
밀란 패션위크 2025 S/S 남성복 쇼에 참석하기 위해 밀란에 등장한 NCT 도재정! 각자의 스케줄로 밀란에 방문한 NCT 도영, 재현, 정우는 일정을 마친 후 밀라노 대성당 앞에서 뭉쳤습니다. 도영은 돌체앤가바나 쇼에서 시크한 실루엣을 자랑했고, 정우는 토즈 쇼에서 근사한 수트룩을 선보였고, 재현은 쿨한 데님 패션으로 프라다 쇼 프런트 로우를 빛냈는데요. 화려한 모습을 뒤로하고 일상으로 돌아온 이들은 한결 편안해 보입니다.
데님 팬츠와 티셔츠를 입고 편안한 옷차림으로 돌아온 도재정은 쇼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유로운 모습으로 밀란을 누볐습니다. 밀란의 랜드마크인 밀라노 대성당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식사도 푸짐하게 즐겼답니다.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홀가분해 보이죠?
배우 이수혁도 밀란에 방문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2025 봄/여름 남성복 쇼에 참석했던 그는 다양한 패션을 즐기며 밀란 곳곳을 거닐었는데요. 레드, 그린, 블랙 컬러의 볼캡을 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그의 또렷한 눈망울은 절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오버사이즈의 배기팬츠와 슬리브리스 탑을 입고 눈에 띄지 않는 패션을 즐긴 그의 밀란 여행 사진을 감상해 보세요!
이번에는 베니스로 떠나볼까요? 최근 쇼메의 하이주얼리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배우 송혜교와 차은우는 물의 도시 베니스로 향했습니다. 두 사람은 베니스 강 위에서 배를 타며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두 사람의 자태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또한, 송혜교는 완벽한 휴가 룩도 보여줬습니다.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셔츠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쇼퍼백을 매치해 베니스와 어울리는 여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답니다. 편안한 룩으로 베니스 곳곳을 다니면서도 이탈리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젤라또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차은우도 올블랙과 올화이트 룩을 입고서 베니스의 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습니다. 눈부신 햇살만큼 빛나는 차은우의 베니스 여행 사진도 함께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