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심장은 언제나 끌로에에 있었습니다. 20년도 전에 끌로에 하우스의 문을 열고 들어온 바로 그 순간부터 변함이 없었죠. 이곳에 돌아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깊습니다. 앞서 끌로에의 역사에서 가비 아기옹(Gaby Aghion)과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가 세웠던 비전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끌로에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되어 큰 영광입니다. 지금 그리고 앞으로 끌로에가 지닌 정서적 공감과 정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셰미나 카말리(Chemena Kamali)
지난 2023년 10월 9일,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끌로에(Chloé)에 합류한 셰미나 카말리(Chemena Kamali)가 선보인 데뷔 프리-컬렉션, 2024 가을 캠페인이 공개되었습니다. 포토그래퍼 샘 록(Sam Rock), 필름 디렉터 프랭크 레본(Frank Lebon), 그리고 모델 제시카 밀러(Jessica Miller), 리야 케베데(Liya Kebede), 수비 코포넨(Suvi Koponen), 수치 란(Shuqi Lan), 크리스틴 린드세스(Kristine Lindseth), 사피라 크룸하어(Saphira Krumhaar), 오르넬라 우무토니(Ornella Umutomi) 등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파리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모델들과 이들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드레스와 레더 액세서리로 완성된 룩들과 부드럽고 따뜻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파리에 돌아오는 것. 저는 이 이미지들이 끌로에 여성의 즉흥적인 영혼과 움직임을 투영하길 바랐습니다. 그녀는 현실에 묶여 있지만 자유롭지요.” 셰미나 카말리는 이번 캠페인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셰미나 카말리의 데뷔 프리-컬렉션이자 끌로에의 2024 가을 캠페인 속 제품들은 끌로에 부티크 및 Chloe.com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