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PUMA)가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Deviate NITRO) 3‘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성화봉송에서 영감을 받은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시리즈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주홍빛을 메인으로 러너들의 열정을 성화 불꽃에 빗대어 표현했습니다. ‘디비에이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일탈‘의 의미를 담고 있죠.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시리즈는 일상에서 달리기를 즐기는 일반 러너들을 위한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와 프로 선수를 비롯해 마라톤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3‘로 구성되었습니다. 미드솔에 질소가 주입되어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나이트로폼(NITRO FOAM)이 적용됐으며, 상부와 하부 미드솔 사이에 삽입된 파워플레이트가 속도 향상과 추진력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모노메쉬 소재 어퍼와 패딩 처리를 통해 부하가 집중되는 부위의 압력을 분산시켜 쾌적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푸마의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시리즈는 7월 1일부터 푸마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러닝화 멀티숍 ‘온유어마크 경복궁’에서 론칭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정식 발매 전 제품 전시부터 푸마 기술력에 대한 설명, 실착 및 전문 코치 컨설팅, 러닝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하니 러닝에 관심있는 이들이라면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