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STAND OIL)이 24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캡슐과 정규, 슈즈까지 총 세 가지 컬렉션으로 나누어 선보이는데요. 그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캡슐 컬렉션은 ‘Dear Roses,’를 주제로 스탠드오일 만의 상상력이 더해진 가방 4종과 실버 주얼리 3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특히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스테레오 백’은 꽃잎의 입체감을 살린 장식과 줄기를 연상시키는 스트랩이 더해져 강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언더웨어 모티프의 가방들과 스탠드오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버 액세서리들도 빼놓을 수 없었죠.
정규 컬렉션에서는 리버서블 제품인 ‘링고백’과 사랑스러운 무드의 ‘허그 백팩’, 스테디셀러 아이템 ‘츄비백’을 레트로한 볼링 백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또한 24 봄 컬렉션에서 가장 사랑을 받았던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조이백’의 실용성과 컴팩트함을 강조한 ‘조이백 미니’를 새롭게 출시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가방 6종과 함께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더한 네크리스 3종, 그립링 2종, 굿즈 1종을 출시합니다.
스탠드오일의 24 여름 컬렉션은 6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기간 한정 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성수동에 들를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해 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