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령

채령은 산티아고에서의 즐거운 한때를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했습니다.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었는데요. 그의 수영복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수영복은 클로버 가든의 원피스 타입의 수영복으로, 가슴 중앙 부분의 리본 스트랩 디테일 덕분에 단조로운 블랙 원피스 수영복이 귀엽게 탈바꿈했네요.

이세영

배우 이세영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키니를 착용하고 하와이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비키니이지만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이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데이즈데이즈 제품으로 상, 하의를 따로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컬러나 소재의 제품과 믹스 매치해 연출할 수도 있죠.

엘리사

인플루언서 엘리사는 평범한 수영복을 거부했습니다. 그의 수영복은 컷 아웃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수영복인데요. 중앙 부분에 위치한 하얀 장미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블랙 수영복과 대비되어 우아하면서도 섹시함을 놓치지 않은 이런 수영복이라니. 그의 수영복 선택 센스가 어마 무시하죠.

아이린

수영복을 스포티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모델 아이린의 스타일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는 타이다이 원피스 수영복을 착용하고 헤드밴드와 선글라스를 더해 스포티하게 스윔웨어를 스타일링했는데요. 체인 목걸이와 볼드한 진주 목걸이를 레이어링해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 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