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베리시(Verish)가 가수 청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첫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청하의 주체적이고 아티스틱한 면모가 베리시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했죠. 베리시 관계자는 “자신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인정받는 청하와 여성 언더웨어에서 새로운 개성으로 반향을 일으킨 베리시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라며 “첫 브랜드 캠페인인만큼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도 진행하는 등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리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캠페인 ‘필(FEEL)’의 영상과 화보는 몸을 불편하게 하는 모든 요소를 없애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브랜드의 콘셉트를 온전히 담아냈습니다. 캠페인 속 청하는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느낌과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했죠. 베리시와 함께하는 일상의 좋은 느낌이 모여 좋은 나를 만든다는 ‘유아 왓 유 필 (You are what you feel)’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베리시는 뮤즈 선정과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6월 17일부터 베리시 자사몰에서 여름 기획전 ‘필 쿨 위크 (FEEL COOL WEEK)’를 15일간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브랜드 대표 시리즈인 ‘쿨핏’부터 ‘레이셋’, ‘무브럭스’ 등의 2024 S/S 신상품까지 전 제품 최대 51%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베리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