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최근 화제가 된 두 톱스타의 만남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수지와 송혜교의 조우인데요. 꾸밈없는 차림새로 만난 그들은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죠. 이날 수지를 더욱 수수해 보이게 만드는 아이템이 볼캡입니다. 이 모자는 축구 선수 손흥민이 전개하는 NOS7의 데님 볼캡으로 화이트 자수 로고가 돋보이네요. 

리사

새 싱글 ‘록스타’로 컴백한 리사. 그는 연일 신기록을 갈아 치우며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셀린느의 룩을 캐주얼하게 소화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도 했는데요. 코듀로이 재질에 브랜드의 심벌이 더해진 볼캡으로 전체적인 룩에 소재의 질감을 풍부하게 연출했네요. 여름과 겨울 모두 활용하기 좋은 볼캡이예요. 

닝닝

닝닝은 마치 이효리의 텐미닛 룩을 재현한 듯한 축제 의상을 선보였는데요. 커다란 링 귀걸이와 원 숄더 골지 톱, 화룡점정을 찍는 볼캡까지. 완벽한 오마주 룩이었는데요. 그가 착용한 볼캡은 푸마의 제품으로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그런지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닝닝처럼 볼캡을 착용할 때 머리카락이 귀를 덮을 정도로 내리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죠. 

유나

있지의 유나는 레드 컬러의 헤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특히. 볼캡을 썼을 때 그 매력이 더욱 부각됩니다. 그가 착용한 모자는 aeae의 제품으로 차콜과 모카의 컬러 블로킹이 빈티지한 스타일을 극대화해 주네요. 유나처럼 슬리브리스 톱과 카무플라주 트레이닝팬츠에 매치하면 힙하게 룩을 마무리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