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그레이테일

웜그레이테일은 자연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비치타월을 고를 때 톡톡 튀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중요한 사람이라면 이 브랜드를 눈여겨보세요. 특히 오동통한 발바닥이 프린트된 비치타월은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만들어 유치하지 않죠. 74년 전통의 송월타월과 함께 만들어 품질 또한 우수합니다.

더 그란

비치타월도 모던하고 시크한 것을 선호한다면 더 그란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그란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타월로 유명한 브랜드죠. 이곳의 비치타월은 스카이블루와 버건디가 어우러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냅니다. 수영복과 컬러를 맞춰 선택하면 더욱 세련되게 비치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겠죠.

메종드알로하

메종드알로하는 빈티지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의 소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브랜드인데요. 비치타월도 브랜드만의 감성을 듬뿍 담아 만들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사한 컬러의 비치타월은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추었죠. 한쪽 면은 플라워 패턴, 나머지 면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모래가 쉽게 달라붙지 않는 샌드 프리 기능과 빠르게 마르는 퀵 드라이 기능이 적용되어 있네요.

모르하우스

일반적인 비치타월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친환경 원단과 에코 잉크를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모르하우스입니다. 이곳의 비치타월은 마이크로 원사를 사용해 세균 번식이 적고 수분 흡수율이 면의 3배 이상에 달하죠. 건조도 빨라서 해변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접어도 부피가 작아 휴대하기 좋은 비치타월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