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emon

우리의 삶에 필수불가결한 ‘움직임’을 위한 옷이라면 어떤 형태일까요? 간단하게 여름에는 더욱 시원하고, 운동할 때에는 더욱 편안한 옷이라면 이보다 더할 나위가 없겠죠. 모두를 위한 웰비잉을 실현하는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은 이번 시즌을 맞아 새로운 여성 퍼포먼스 웨어 라인인 브리즈스루(Breezethrough)를 론칭했습니다. 브리즈스루는 명칭 그대로 ‘바람(Breeze)이 잘 통하는(through)’, 그리고 퍼포먼스를 ‘쉽게 해내는(Breeze through)’ 기능을 갖추고 있죠.

부드러운 감촉과 가벼움을 지닌 동시에 빠르게 건조되어 높은 온도와 땀으로부터의 제약을 최소화해 자유로운 움직임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가능케합니다. 마치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듯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온전히 신체의 감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최소한의 봉제선과 탄력 있는 허리 밴딩으로 보디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감싸 주름과 땀 자국을 줄여 유연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동시에 움직임이 있을 시에도 견고하게 몸의 중심을 잡아주기도 하죠. 무엇보다 룰루레몬이 25여 년 동안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수백 명의 요기니(Yogini, 여성 요가 수행자)와 룰루레몬 앰배서더의 참여로 2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된 검증된 혁신적인 퍼포먼스 웨어입니다.

국내에는 현재 22일 ‘브리즈스루 하이라이즈 레깅스’와 ‘브리즈스루 하이라이즈 쇼츠’를 포함한 전체 라인업이 출시되며, 룰루레몬의 공식 홈페이지(www.lululemon.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