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멜빌
미국의 10대들을 사로잡은 브랜드가 브랜디 멜빌입니다. 최근 제니가 착용해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죠. 도쿄에도 매장이 있어 여행 시 반드시 방문해야 했던 이 브랜드가 곧 한국에 정식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브랜디 멜빌의 특징은 모든 의류가 원 사이즈라는 점인데요. 원 사이즈라고 하더라도 카테고리 별로 선보이는 제품의 사이즈가 상이하니 성수동에 매장이 오픈하면 입어보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겠죠?
휴먼메이드
패션을 사랑하는 남자들이 일본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브랜드 중 하나가 휴먼메이드인데요. 2010년 니고에 의해 설립된 휴먼메이드는 하트 모양의 로고와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에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브랜드죠. 오는 9월 성수동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푸글렌
푸글렌은 도쿄의 요요기 공원 인근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이곳은 붉은 원형 안에 그려진 새의 심벌이 유명하죠. 사실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시작한 커피 브랜드로 일본, 인도네시아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서울에 매장을 오픈합니다. 카페는 상수동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해요.
랄프스 커피
랄프 로렌을 좋아하는 ‘폴로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있으니 바로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커피인 랄프스 커피가 국내에 상륙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폴로 베어가 그려진 고소한 라테를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죠. 카페 위치는 가로수길 랄프 로렌 매장이 유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