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호킹스가 데뷔 컬렉션을 선보이고 1년이 채 안 돼 톰 포드를 떠납니다.


톰 포드를 떠나는 피터 호킹스

@tomford(인스타그램)

톰 포드(Tom For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터 호킹스(Peter Hawking)가 톰 포드를 떠난다는 소식입니다. 피터 호킹스는 톰 포드가 본인의 브랜드를 떠난 뒤 2023년 4월부터 톰 포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았었는데요. 2023년 9월에는 톰 포드에서 데뷔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었죠. 데뷔 컬렉션을 선보이고 1년이 채 안 되었으나 피터 호킹스는 톰 포드의 디렉터직을 내려놓는다고 알려졌습니다.

@tomford(인스타그램)

피터 호킹스는 1998년 톰 포드가 구찌(Guc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던 당시부터 톰 포드와 함께 경력을 쌓아왔는데요. 톰 포드의 브랜드에 합류 후 멘즈웨어 시니어 바이스 프레지던트로 일하며 톰 포드와는 약 25년 동안 깊은 인연을 맺어왔죠. 톰 포드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CEO인 기욤 제셀(Guillaume Jesel)은 “브랜드 초반부터 톰 포드에 아낌없는 기여를 보여준 피터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피터 호킹스의 다음 거처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으며, 톰 포드는 빠른 시일 내로 그의 뒤를 이을 후임자를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