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포트레이트가 처음 선보이는 주얼리 컬렉션.

런던 기반의 패션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첫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평소 하우스의 컬렉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상징적 모티프인 리본에서 영감받아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셀프 포트레이트의 로맨틱한 무드와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반영한 모습입니다.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리본과 크리스탈을 주얼리로 승화시키며 유니크한 드롭 스타일로 디자인에 신선한 변주를 더했죠.

셀프 포트레이트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총(Han Chong)은 “주얼리 론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넓혀 고객들에게 완벽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존 브랜드의 패션 라인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셀프 포트레이트만의 독자적인 위치를 만들고자 했다. 각각의 주얼리는 브랜드를 정의하는 정교한 디테일과 디자인을 내보이며, 누구든지 데이 앤 나잇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리본 코어를 가장 손쉽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리본 모티프 악세사리 더하기입니다. 리본 하나 얹었을 뿐인데 순식간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서 사랑스러움을 표현하기 더할 나위 없죠. 리본 모티프를 그대로 담은 셀프 포트레이트 주얼리 컬렉션은 7월 1일부터 셀프 포트레이트 공식 홈페이지(self-portrait.com)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