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의 디테일에 중점을 둔 스튜디오 니콜슨(Studio Nicholson)의 2024 F/W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설립자인 닉 웨이크먼은 원단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구성합니다. 부드러움, 반짝임, 질감, 소리 등 각 원단의 특성이 두드러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고려했습니다.
스튜디오 니콜슨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 캠페인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촬영됐습니다. 스톡홀름 도시의 콘크리트와 브루탈리즘 건축양식, 독특한 창문 등에서 영감을 얻어 도시의 질감을 사진에 녹여냈죠.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 브랜드 최초의 가죽 가방 라인을 선보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번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부드러운 질감의 대리석을 연상시키는 원단을 메인으로 사용했습니다.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레인 재킷부터 아노락, 스펀지 느낌의 폴리에스터 소재 스웨터, 벌룬 핏 바지, 오버사이즈 반팔 니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죠.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데님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일본산 주름 데님을 사용했으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볼륨감 있는 데님 팬츠는 함께 출시되는 오버사이즈 핏의 재킷과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니콜슨의 2024년 F/W 컬렉션은 스튜디오 니콜슨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SSF몰(ssfshop.com)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