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로스앤젤레스의 샤토 마몽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베르사체 가문이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죠. 우리의 옷이 이 멋진 모델들 위에서 실제로 입혀지는 모습을 보는 것이 정말 좋아요. 그들의 다양한 캐릭터를 함께 즐기고 축하하는 모습이죠. 그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게 확실해요! 하지만 샤토처럼 베르사체도 모든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 도나텔라 베르사체
베르사체(Versace)가 2024년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할리우드의 상징적인 장소, 샤토 마몽 호텔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하우스의 반항적인 무드를 중심으로 정교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프린트가 야생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캠페인 속 모델들은 뾰족한 카라 디테일의 시폰 셔츠, 아찔한 트임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 슬림한 바지와 남성용 아워 글라스 실루엣 재킷 등 강렬한 베르사체 2024 F/W 컬렉션을 착용했죠. 가죽 드레스와 스커트는 섬세한 드레이프가 특징이며,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인 진한 립스틱 레드 컬러를 레더와 캐디 드레스, 트위드 재킷, 남성용 모헤어 니트웨어 등에 다양하게 적용했습니다.
베르사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킬리오 백을 새로운 실루엣으로 선보입니다. 킬리오 백은 ‘메두사 95’ 백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으로 정교한 장인 정신과 소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밝은 금속으로 제작된 메두사 95 하우스 코드가 앞면에 장식돼 소장 가치를 더했죠. 새로운 킬리오 백을 비롯해 베르사체의 20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