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선미는 망망대해를 배경으로 요트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수줍게 웃고 있는 그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 잡는데요. 잔잔한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착용했네요. 라벤더 빛이 감도는 패턴으로 푸른 바다와도 컬러 매치가 완벽합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어깨를 드러내 더욱 시원해 보이네요.
장원영
언제나 사랑스러운 룩을 자주 선보이는 장원영. 이번에는 블랙 미니 드레스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오프숄더 디자인에 잘록한 허리가 강조되는 실루엣으로 그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켰네요. 풍성한 웨이브의 헤어스타일과 간결한 블랙 미니 드레스가 어우러져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죠.
제니
자크뮈스 쇼 참석을 위해 카프리 섬을 방문한 제니.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미니 드레스를 착용했는데요. 곳곳에 장식된 플라워 디테일과 비대칭 어깨 라인이 어우러져 세련된 이 미니 드레스는 자크뮈스의 제품입니다. 소재 덕분에 더운 여름에도 스타일리시하면서 동시에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죠.
카리나
카리나는 아이보리와 베이지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프라다의 아이보리 미니 원피스와 액세서리를 매치한 것인데요. 두툼한 실로 뜨개질을 한 것 같은 크로셰 가방과 헤드밴드, 투박함이 매력적인 플랫폼 샌들을 더해 실크 소재의 미니 원피스가 가진 야리야리함을 중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