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DDP에서의 개최 10주년을 맞이하는 서울패션위크.
2025 봄-여름 서울패션위크
세계가 새로운 패션의 중심지로 주목하고 있는 도시, 서울. 서울에서 열리는 K 패션의 장인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가 개최를 한 달여 앞두고 있습니다. 내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를 앞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는 2024년 9월 3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데요. 2000년에 시작한 서울패션위크는 2014년 DDP 개관 이후 DDP에서 꾸준히 개최됐고 올해로 DDP에서의 개최 10주년을 맞이하기에 더욱 특별하죠.
이번 ‘2025 S/S 서울패션위크’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등 최근 패션시장의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지속 가능 패션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주제로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전시, 자원순환 프로젝트 등을 진행될 예정입니다.
서울패션위크 홍보대사 뉴진스(New Jeans)의 1차 포스터에서 멤버들이 서울패션위크 티셔츠와 2025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 의상을 착용하고 DDP에서 촬영한 것이 눈길을 끄는데요. 뉴진스 스타일에 대한 글로벌 팬덤의 관심이 서울패션위크로 이어지는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죠. 단체 포스터에 이어 다양한 포스터와 영상 콘텐츠를 서울패션위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서울패션위크 21개 브랜드 패션쇼를 직관할 수 있는 시민초청 티켓 이벤트도 8월 6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서울패션위크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300석 규모의 입장권을 제공됩니다. 서울패션위크를 방문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