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미국 여행 내내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된 손나은. 그는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컬러의 홀터넥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링 했습니다. 더운 여름날에도 센스 있게 옷을 입는 방법 중 하나가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링 하는 것인데요. 등이 훤히 드러나는 슬리브리스도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하면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겠죠.

하늘

올여름을 지배하고 있는 키스 오브 라이프. 특히 하늘은 슬리브리스 레이어링 룩으로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죠. 화이트 슬리브리스 크롭 톱에 커다란 리본 디테일이 특징인 데님 톱을 레이어링 했습니다. 무더위에도 스타일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하늘처럼 슬리브리스 크롭 톱을 레이어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리

예리는 슬리브리스 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키치하게 소화했습니다. 리본 스트랩 장식이 더해진 이 슬리브리스 톱은 러플 장식이 더해져 걸리시한 무드를 자아내는데요. 파스텔톤의 시어한 긴팔 티셔츠를 레이어링해 보기에 시원하면서도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해린

최근 서울에서 열린 뮌헨과 토트넘의 경기에서 시축을 해 화제가 된 뉴진스. 해린도 슬리브리스 레이어링 스타일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어깨 부분이 많이 노출되는 슬리브리스 톱을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했는데요. 과감한 디자인이라 쉽게 착용하지 못하는 슬리브리스가 있다면 화이트 셔츠에 레이어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