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VERSACE)가 에스파 닝닝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Medusa ’95 컬렉션의 새로운 아이템, 클레이오 백 (Kleio bag)을 메인으로 진행됐습니다. 베르사체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닝닝은 클레이오 백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감 있는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해냈죠.
이번 베르사체 클레이오 백 캠페인 이미지와 비디오는 닝닝의 시크한 모습을 가까이에서 담아냈습니다. 킬리오 백의 부드러움과 강렬한 무드를 반영한 것인데요. 고대 신화 속 9명의 뮤즈 중 한 명인 ‘Kleio’에서 영감을 받아 이름을 지은 클레이오 백은 창의성과 영감을 상징하는 동시에 닝닝이 표현해 내는 아티스틱한 에너지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죠.
클레이오 백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부드러워지는 ‘나파 플롱제(nappa plongé)’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베개를 연상시키는 실루엣과 대비되는 메탈 소재 Medusa ’95 클라스프가 특징이죠. 연결된 금속 체인이 숄더백과 크로스 보디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방 내부는 동일한 색상의 나파 가죽으로 안감 처리되어 고급스럽고 조화로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여성들의 젊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표현한 NEW 클레이오 백과 글로벌 패션 아이콘 닝닝이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지금 바로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