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ARKET)이 영국 패션 매거진 ‘더 젠틀우먼(The Gentlewoman)’의 편집장이자 작가인 페니 마틴(Penny Martin)과 협업한 여성 캡슐 컬렉션 ‘더 페니 마틴 에딧(The Penny Martin Edit)’을 선보입니다.
이번 협업 캡슐 컬렉션은 도시에서의 삶과 전원생활을 아우르는 의상과 액세서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해안 도시 파이프에 위치한 집과 더 젠틀우먼 사무실이 있는 런던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는 페니 마틴의 실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받았죠.
이러한 캡슐 컬렉션의 테마는 아르켓과 페니 마틴의 협업 디자인에서 특히 잘 드러나는데요. 더블 페이스 캐시미어 스커트 수트와 블랙 블레이저는 도시의 프로페셔널한 룩을 연출합니다. 하이 웨이스트 와이드 레그 치노는 집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죠. 그리고 캐시미어 코트, 더비 슈즈, 실크 스카프와 여행용 블랭킷은 도시와 전원, 사무실과 집, 여행지, 어디에서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그밖에 아르켓 24AW 컬렉션의 울, 캐시미어, 가죽, 실크 제품 중 페니 마틴이 직접 큐레이팅한 여러 아이템도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페니 마틴이 오래도록 사랑해 온 아르켓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아르켓 2024 AW 익스클루시브 협업 캡슐 컬렉션 ‘더 페니 마틴 에딧’은 오는 9월 5일부터 아르켓 더현대 서울점, 가로수길점,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