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뮤어 트렌드, 이들만 참고하면 됩니다.

로제

드뮤어는 절제된 우아함을 뜻하는 트렌드인데요. 로제의 룩을 살펴보면 드뮤어 트렌드 체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피크드 라펠이 돋보이는 재킷과 화이트 톱을 매치하고 데님 팬츠에 스틸레토 힐을 신었는데요. 그는 여기에 커다란 백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우아하면서도 과하게 멋부리지 않은 듯한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었죠.

크리스탈

크리스탈의 스타일은 자세히 살펴보면 고급스러운 요소로 가득합니다.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라는 스타일 교과서의 정석 같은 룩이지만 자세히 보면 우아함으로 물들여져 있죠. 그가 선택한 화이트 크루넥 니트는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으로 룩에 분위기를 더합니다. 완벽한 핏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 브라운 컬러의 가방도 좋은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손나은

드라마 ‘가족X멜로’를 통해 배우로서 한걸음 더 나아간 손나은의 데일리 룩은 그의 절제된 우아한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오버사이즈 재킷과 데님 팬츠 스타일링은 드뮤어 룩의 정석. 보편적으로 많이 착용하는 투 버튼 재킷보다 스리 버튼을 선택한 그. 훨씬 단정해 보이죠? 베이식한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데요. 올가을 룩으로 손나은의 드뮤어 룩, 따라 해 볼까요?

경리

경리는 화이트 톤으로 폴로 니트와 하프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심플하고 단정한 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유는 목에 두른 반다나와 벨트.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포인트 요소가 되었는데요. 반다나는 매듭 부분이 단정하게 보이도록 폴로 니트 안으로 넣어 연출했고 벨트는 룩의 중심을 잡아주어 절제된 우아함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