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가 액티브웨어 브랜드 산산기어(SAN SAN GEAR)와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산산기어의 감성이 더해진 ‘모스트로 산산기어(MOSTRO SAN SAN GEAR)’를 선보이는데요. 1999년 처음으로 공개된 ‘모스트로’는 푸마를 대표하는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스니커즈입니다. 이탈리아어로 ‘괴물’을 뜻하는 ‘MOSTRO’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1968년에 출시한 트랙용 스파이크 슈즈와 1980년대의 서프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죠. 날렵하고 간결한 어퍼 실루엣과 뾰족한 스파이크 솔이 특징입니다.

©PUMA

이번 컬렉션은 모스트로 스니커즈가 가진 요소들의 대비감을 주제로 컬렉션을 전개했습니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산산기어 로고가 각인된 잠금 장치가 멋을 더했습니다. 컬러는 핑크와 그레이, 다크 그레이 총 3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죠. 또한 제품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은 레이싱카와 발레리나처럼 시각적으로 대비되는 요소들을 활용해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PUMA

모스트로 산산기어는 9월 27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산산기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산산기어 합정 스토어, 카시나, 웍스아웃, 키스, 케이스스터디, 하이츠스토어, 8DIVISION, 온더스팟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