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러브가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시티픽스’를 공개했습니다.
썬러브의 ‘시티픽스’ 캠페인
캐주얼 골프웨어를 전개하고 있는 썬러브(Sunlove)가 일본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Arihara Miyuki)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시티픽스(City Picks)’를 공개했습니다. 썬러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티픽스 캠페인은 서울의 아이코닉한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첫 번째 캠페인에서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가 썬러브와 함께 성수동을 누볐는데요. 아리하라 미유키는 성수 곳곳에서 썬러브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서울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아리하라 미유키는 썬러브가 선보인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중 데일리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스웨트 셔츠와 후디, 니트 등 아이템을 중심으로 아리하라 미유키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골프와 아웃도어 활동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썬러브의 메시지를 전했죠.
특히 성수의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카페와 식당 등이 캠페인의 배경으로 등장해 눈길을 뺐었는데요. 아리하라 미유키는 밀스 카페부터 오드 플랫, 슬로우 파마씨 그리고 한강 등 다양한 곳에서 서울을 누비는 모습을 비추며 서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죠. 이번 캠페인 이후로도 썬러브는 도시와 일상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인다고 알렸습니다. 아리하라 미유키가 썬러브의 ‘시티픽스’ 캠페인에서 착용한 썬러브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현재 썬러브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