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스투시가 S/DOUBLE 2024년 가을 캠페인을 공개하며 8년 만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Shawn Stussy is Back

@shawnstussy

지난 7월, 스투시(STUSSY)의 창립자 숀 스투시(Shawn Stussy)는 복귀를 예고하는 듯한 글을 SNS에 게시하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바로 오늘, 그가 전개하는 두 번째 브랜드 ‘S/DOUBLE’의 2024 가을 캠페인을 공개하며 8년 만에 복귀를 알렸습니다. 숀 스투시 특유의 서체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후디, 트러커 모자 등을 만나볼 수 있죠.

숀 스투시는 그의 첫 번째 브랜드 스투시를 전개하며 스트릿 패션 문화여 많은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브랜드의 토대였던 서핑은 물론 스케이트보드,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를 의류와 녹여내며 스트릿 패션을 영역을 넓혀주었습니다. 스투시를 떠나 2008년부터 전개했던 숀 스투시의 두 번째 브랜드 S/DOUBLE 또한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 하며 성공 가도를 달리는가 했는데요. 2016년 8월, SNS를 통해 브랜드 공식 종료를 선언하며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죠. 

숀 스투시는 ‘젊은 말은 빠르지만, 늙은 말이 경기장에 오래 머문다’며 복귀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과연 그가 늙은 말과 함께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하며 숀 스투시의 화려한 귀환을 캠페인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