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해서웨이, 킬리언 머피와 함께한 베르사체의 가장 아이코닉한 순간, 아이콘 컬렉션 2

Versace’s Iconic Moment

베르사체(Versace)가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 킬리언 머피(Cillian Murphy)와 함께한 두 번째 아이콘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두 배우와 함께한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4월, 이들과 함께한 첫 번째 아이콘 컬렉션 캠페인을 한차례 공개했었는데요. 아이코닉한 존재감을 가진 두 배우와 함께 베르사체의 상징적인 헤리티지가 담긴 컬렉션을 선보였죠. 

‘아이콘 컬렉션 2’는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새롭게 재해석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깔끔한 실루엣, 정교한 소재, 그리고 장인 정신에 초점을 맞춰 베르사체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다시 한번 조명하죠. 단순히 유행을 따르지 않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보적인 패션을 선보입니다.

캠페인 화보 속 앤 해서웨이와 킬리안 머피가 착용하고 있는 드레스와 니트웨어, 재킷처럼 메탈 메시 소재, 테일러링, 메두사 디테일 등 베르사체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컬렉션에 완벽하게 녹여냈습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 앤 해서웨이와 킬리언 머피와 함께한 ‘아이콘 컬렉션 2’ 캠페인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베르사체의 강렬한 매력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