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멀티 스토어이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드립 백 커피를 출시했습니다.
1990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사진 갤러리로 시작한 10 꼬르소 꼬모는 설립자 까를라 소짜니가 지향하는 ‘슬로우 쇼핑’을 기반으로 점차 디자인, 패션, 예술, 문화의 영역으로 확장해 나갔습니다. 그녀는 쇼핑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전시도 즐기고 커피도 마시며 편안히 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완성시켰는데요. 이제 10 꼬르소 꼬모 카페에서만 마실 수 있었던 드립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게 된 것이죠.
이번에 출시한 드립 백 커피는 다크초콜릿 향과 꽃 향, 총 두 가지로 선보였습니다. 그 중 다크초콜릿 향 원두는 다크초콜릿 본연의 묵직함과 오일리한 질감을 베이스로 호두의 쌉싸름함과 고소함이 올라오며 와인에서 풍기는 산미가 느껴집니다. 꽃 향 원두는 신선한 과일의 단맛 위로 베리류의 달콤한 산미가 느껴지며 밀크 초콜릿 같은 부드러움이 입안을 감쌉니다.
박스 패키지와 티백의 디자인도 아이코닉한 원형 패턴과 로고를 그려 넣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렸습니다. 커피 박스는 티백 초콜릿 향과 꽃 향 원두가 각 4개씩, 총 8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이제 어느 곳에서나 편안하게 10 꼬르소 꼬모만의 감미로운 커피를 즐겨보세요. 커피 박스는 10 꼬르소 꼬모 카페 청담점,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본점, SSF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