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영국 런던 해롯(Harrods) 백화점과의 마법 같은 협업 프로젝트, ‘워크샵 오브 원더스(Workshop of Wonders)’로 올겨울 얼어붙은 거리를 녹입니다. 로로피아나의 찬란한 디스플레이와 팝업 스토어, 이번 협업을 기념하는 특별 제품 등이 해롯을 따뜻한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로 물들이죠.
먼저 해롯의 파사드에서는 구름처럼 가벼운 로로피아나의 섬유가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이동해 패브릭이 되고, 17미터 높이의 우아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모하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동화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해 백화점 전면에 기분 좋은 홀리데이 분위기를 흩뿌리죠.
총 36개의 쇼윈도에는 로로피아나의 섬유 장인 커뮤니티 및 그들과 관련된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녹였습니다. 몽골에서 호주, 안데스산맥, 그리고 이탈리아에 이르기까지, 진귀한 소재가 숙련된 장인들의 손을 거쳐 다정한 마음을 담은 홀리데이 선물로 거듭나는 여정을 표현했는데요. 따뜻하고 몽롱한 색조의 목조 인형과 손으로 짠 솜털 구름 등을 통해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구현했습니다.
로로피아나는 2개의 팝업 스토어와 해롯만을 위한 특별 제품도 준비했는데요. 다양한 남성 및 여성 컬렉션은 물론, 백과 가죽제품, 코스튬 주얼리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홀리데이 무드를 조화롭게 융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겨울, 런던에서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로로피아나와 해롯 백화점의 마법을 빌어 하루 끝에 낭만 한 스푼을 더 해보세요.
로로피아나 x 해롯 백화점 ‘워크샵 오브 원더스’
기간 2024년 11월 7일(목) – 2025년 1월 2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