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을 위해 지금 당장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차가운 날씨와 거센 바람 속에서도 머리와 귀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모자로 스타일을 완성한 셀럽들을 모아봤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힙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이들의 팁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블랙핑크 제니

명실상부 샤넬 걸 제니의 겨울 모자는? 블랙 레더 재킷과 독특한 패턴 플리츠 팬츠로 편안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샤넬 로고 디테일이 더해진 화이트 컬러의 트래퍼 햇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냈죠. 제니는 모자의 귀 부분을 올려서 연출했는데요. 귀마개를 내리면 색다른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습니다.

뉴진스 해린

뉴진스 해린은 그레이 컬러의 비니와 카디건, 스커트로 톤 온 톤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리본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비니와 라운드 셰입의 안경이 긱시크 코어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습니다. 고양이 같은 그의 오묘한 매력이 더욱 배가되었네요.

아이브 레이

사랑스러운 겨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브 레이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세요. 레이는 보온과 스타일을 지켜줄 아이템으로 니트 소재의 헤드 스카프를 선택했습니다. 헤드 스카프는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머리와 귀를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데요. 동화 속 귀여운 소녀처럼 앙증맞은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내는 건 덤이죠!

에스파 닝닝

꽃 장식의 울 버킷 햇으로 독보적인 겨울 룩을 완성한 에스파 닝닝. 다른 요소 없이 모자 하나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블랙 컬러의 헤어와 화이트 컬러가 대비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강조해 주었죠.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는 굵은 짜임의 니트와 벌룬 스커트, 긴 스트링 장식이 돋보이는 비니를 매치해 발랄한 무드의 아웃핏을 완성했습니다. 조이의 비니는 독특한 고양이 귀 실루엣이 특징인데요, 선명한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잘 어우러져 애니메이션 캐릭터처럼 비현실적인 포인트를 더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