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솔로 컴백을 예고한 지수. 그는 헤어리한 핑크 컬러의 카디건과 슬리브리스를 세트로 착용했는데요. 양갈래로 묶은 헤어스타일에 반짝거리는 실버 스팽글이 더해진 바지, 핑크 니트 레그 워머를 함께 스타일링해 그만의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이 룩이 그의 솔로 컴백 컨셉을 예고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리사

보법이 다른 리사가 입으면 핑크 카디건도 느낌이 다릅니다! 포근해 보이는 핑크 컬러 니트 롱 카디건과 란제리 룩을 결합해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소매와 네크라인을 따라 핑크 컬러의 진주와 비즈로 장식이 된 디테일이 그의 스타일 무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데요. 카디건의 디테일이 란제리의 레이스 소재와 어우러져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기은세

평소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기은세는 플라워 패턴으로 빈티지한 무드가 매력적인 핑크 카디건을 입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잔잔한 꽃무늬가 그려진 니트가 겨울의 따듯한 실내를 떠올리게 했는데요. 리본 헤어핀과 스웨트 쇼츠를 함께 매치해 걸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무드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전종서

아름다운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크롭 니트를 착용한 전종서. 핑크 컬러를 선택해 섹시함과 사랑스러움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았는데요. 핑크 컬러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브라운 스웨트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