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제너

켄달 제너는 요즘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파파라치들에게 포착될 때마다 새로운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헌팅캡을 착용한 모습이 인상 깊었죠. 헌팅캡이 지닌 빈티지한 무드를 살려 태슬 장식이 더해진 숄과 허리라인이 잘록한 스웨이드 재킷을 함께 매치했습니다. 헌팅캡은 본래 사냥할 때 쓰는 모자이기도 했는데요. 켄달 제너의 룩도 사냥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죠?

 조이

조이는 헌팅캡을 사랑스러운 공주님처럼 소화했습니다. 강렬한 레드 체크무늬 트위드 셋업에 커다란 리본이 더해진 헌팅캡을 스타일링해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리본 디테일 하나만으로 투박한 헌팅캡이 섬세하고 아름답게 변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네요. 그는 크리스털이 박힌 토트백과 진주 목걸이 액세서리를 착용해 화려함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신세경

신세경은 클래식한 형태의 헌팅캡을 착용했습니다. 트위드 원단으로 만든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헌팅캡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죠. 오프숄더 디자인의 카디건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헌팅캡 스타일링의 우아하고 모던한 버전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는 헌팅캡이 너무 부각되지 않도록 똑똑한 스타일링을 했는데요. 바로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카디건의 볼드한 단추 디테일을 활용한 것입니다. 

엘사 호스크

스타일링의 귀재 엘사 호스크. 그가 헌팅캡을 스타일링하는 방법은 다른 이들과 조금 다릅니다. 바로 거꾸로 뒤집어 착용하는 것이죠. 미우 미우의 그레이 헌팅캡을 뒤집어쓰고 오버사이즈 코트와 셔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멋진 룩을 연출했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그레이 톤으로 맞추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