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스가 일본의 만화 『데스 노트』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팔라스 X 데스 노트

팔라스 데스 노트 협업
@palaceskateboards

스트릿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일본의 인기 만화인 『데스 노트(Death Note)』와 협업했습니다. 팔라스는 데스 노트의 표지 제목을 오마주한 형태의 브랜드 로고와 등장인물 L의 프린팅이 자리잡은 티셔츠를 공개하며 데스 노트와의 협업을 암시했는데요.

팔라스 데스 노트 협업
@palaceskateboards

2004년부터 2006년까지 오바 츠구미(Oba Tsugumi)와 오바타 타케시(Obata Takeshi)가 연재한 만화 데스 노트는 주인공 라이토가 죽음을 조종할 수 있는 ‘데스 노트’와 사신을 만나 혼란스러운 사회 안에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입니다. 해당 작품은 정의와 심판이라는 주제를 심도 있게 다뤄 국내외의 두터운 팬덤을 쌓기도 했죠. 2025년 2월 10일 팔라스는 데스 노트 협업 컬렉션의 룩북을 공개해 데스 노트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자아냈습니다.


L, 미사 그리고 류크

이번 협업 컬렉션은 라이토의 라이벌인 L, 라이토의 여자 친구이자 키라의 조력자인 미사 그리고 사신 류크 캐릭터를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캐릭터 그래픽이 더해진 티셔츠, 후드 집업, 재킷과 함께 전면부에 류크와 미사 캐릭터가 풀 프린팅된 셔츠가 눈길을 사로잡았죠.

또한, 해골 패턴 디자인이 가미된 롱 슬리브 티셔츠와 캡도 라인업을 구성했습니다. 이외에도 데님 셋업과 숄더백 등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팔라스의 데스 노트 협업 컬렉션은 국내 팔라스 스토어에서 2월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