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이 구호 기금 모금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티셔츠를 발매합니다.


슈프림, LA 화재 피해 지원

슈프림, LA 화재 피해 지원 티셔츠 발매
@supremenewyork

슈프림(Supreme)의 선한 영향력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슈프림은 2025년 2월 26일에 스페셜 드롭 예정인 티셔츠를 공개했는데요. 최근 불길이 번졌던 LA에서 화재 피해를 입었던 이들을 돕기 위해 출시하는 박스 로고 티셔츠가 그 주인공입니다. 슈프림은 해당 티셔츠를 판매한 금액 전부 LA 화재로 인해 생계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알려 눈길을 끌었죠. 해당 구호 기금은 피해를 입은 이들을 위한 필수품, 대피소, 교통비 또는 청구서 등에 현금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박스 로고에 스털링 루비 작품이

슈프림, LA 화재 피해 지원 티셔츠 발매
@supremenewyork

특히,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인 스털링 루비(Sterling Ruby)의 작품 <SP184>를 활용한 박스 로고가 돋보이는데요. 후면에는 ‘STERLING RUBY LOS ANGELES FIRE RELIEF 2025’ 텍스트가 자리잡아 슈프림의 기부 티셔츠 시리즈의 일환임을 알렸죠. 일전에 슈프림은 미국 9.11 테러 사건이나 코로나 19 사태 당시 많은 이들을 돕고 지지하기 위한 릴리프 티셔츠를 출시했던 바가 있어 다시 슈프림의 선한 영향력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LA 화재 기금 모금을 위한 슈프림의 티셔츠는 한국 시간으로 2025년 2월 28일 오후 2시에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