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DESCENTE)가 2025년 S/S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얼터레인(ALLTERRAIN)’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절제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결합한 얼터레인 컬렉션은 방수와 방풍, 경량성과 같은 고기능성 소재와 데상트만의 첨단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인기 제품인 크레아스(CREAS) 재킷에 절개를 하지않는 ‘스키마테크’ 기법을 적용해 크레아스 에어(CREAS AIR)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또한 이밖에도 다양한 고기능성 아우터를 함께 선보이죠.

데상트의 2025 S/S 컬렉션에서 함께 선보이는 ‘얼터레인 81’은 스키 선수들을 위한 스포츠웨어를 개발하며 완성된 유틸리티 아웃도어 라인입니다.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자유로운 움직임과 실용성을 더했으며,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젠치케이(ZENCHIKEI)재킷과 고어텍스(GORE-TEX) 소재와 코듀라(CORDURA) 소재를 활용한 셔츠와 팬츠 등의 아이템을 출시합니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얼터레인 I/O’을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 가능한 테크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부터 가볍고 이지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셔츠와 티셔츠, 쇼츠가 순차적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2025년 S/S 시즌의 얼터레인 컬렉션은 데상트 서울을 비롯해 신세계 강남점, 롯데 본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카시나, SSC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