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sorry

패션계가 사랑하는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 페트라 콜린스(Petra Collins)가 브랜드 ‘아임 쏘리 바이 페트라 콜린스’의 팝업 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서울에서는 첫 팝업인데요. 아임 쏘리 바이 페트라 콜린스의 다섯 번째 드롭인 이번 컬렉션은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타이완 디자이너 슈 젠팡(Sheuh Jen-Fang)의 브랜드 ‘제니 팍스(Jenny Fax)’와 협업으로 진행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아임 쏘리의 아이돌 그룹이 춤을 추는 캠페인 영상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jennyfax.official

침실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도 함께 구경해볼까요? 소녀들의 폴라로이드와 액자 사진 등 디테일 하나하나 공들인 모습입니다. 이번 팝업에 방문한다면 포토존으로 딱일 것 같은데요?

가디건 후디 드레스, 퍼프 슬리브 드레스, 에이프런 드레스 등 페트라와 제니 팍스의 감성이 느껴지는 소녀스러운 아이템들이 가득합니다.

이번 팝업의 숨은 킥은 주얼리 브랜드 데이제르(D’heygere)와 협업한 주얼리에요. 반창고 귀걸이, 네일팁 귀걸이 등은 방 안에 아무렇지 않게 던져놓은 것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베이비돌 인형을 프린트한 가방과 로고 스니커즈도 모두 소녀들 감성이네요.

현장에서는 페트라 콜린스의 책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이번 팝업에서 새롭게 공개한 책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합니다.

아임 쏘리 컬렉션을 실물로 볼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 성수동 032c 갤러리로 고고싱~ 실물 보고 반한 마리 에디터 두 명은 벌써 컬렉션 룩을 구매했다구요.

아임 쏘리 바이 페트라 콜린스 팝업

• 운영 시간 : 3월 20일 – 4월 4일 (11:00 – 20:00)

• 위치 : 성동구 성수이로 10길 14

아임 쏘리 바이 페트라 콜린스 컬렉션에서 에디터의 픽은?

데이제르와 협업으로 제작한 네일 팁 귀걸이입니다. 이제는 네일 팁을 귀걸이로도? 완전 감다살 귀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