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인지도를 다져가고 있는 리사. 그도 럭비 티셔츠를 착용했습니다. 한 마리의 꿀벌이 연상되는 옐로와 블랙 컬러 스트라이프의 럭비 티셔츠에 미니스커트,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백을 매치했는데요. 축구화 모티브의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더해 러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편안한 데일리웨어를 완성했습니다.
강민경
강민경은 SNS에 일상 사진을 포스팅했다 하면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하는 스타일 아이콘이죠. 핑크와 브라운으로 새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럭비 티셔츠에 데님 팬츠, 코트와 볼캡을 스타일링해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럭비 티셔츠와 컬러를 매치한 스니커즈 덕분에 더욱 안정적인 느낌이 드는 스타일이네요.
노윤서
무심한 여친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노윤서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는 네이비와 레드 컬러를 조합한 럭비 티셔츠를 오버사이즈로 연출해 무심한듯한 디테일을 완성했는데요. 크기가 작은 귀걸이를 더해 과하지 않고, 대충 틀어 올린듯한 번 헤어로 무심함의 끝을 보여 주었죠. 데님 팬츠부터 미니스커트까지 모든 룩에 잘 어우러지는 스타일입니다.
모모
평범한 럭비 티셔츠 스타일을 지양한다면 모모의 스타일링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는 미우 미우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럭비 티셔츠를 착용했는데요. 일반적으로 면 소재로 만드는 것과 달리 니트로 짜인 럭비 티셔츠를 착용해 특별함을 더했고 톱을 레이어링해 몸매를 부각시키는 인상적인 스타일을 보여 주었죠. 럭비 티셔츠에 예상치 못한 아이템을 레이어링하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는 힌트를 얻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