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지구오락실’이 바로 내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안유진
안유진은 최근 라코스테의 앰버서더로 지명되기도 했는데요.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이 그가 지닌 이미지와 무척이나 잘 어울립니다. 특히 피케 셔츠를 레이어링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룩에 포인트 요소로 피케 셔츠 레이어링을 활용하면 좋겠어요.
⠀
미미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던 미미는 최근 러블리한 룩에 푹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파스텔 톤의 은은한 플라워 패턴 데님 치마를 착용하는가 하면 러플 장식이 더해진 화이트 셔츠를 발레리나 슈즈와 매치해 걸리시한 모멘트를 보여주었는데요. 반지나 팔찌 같은 액세서리로 룩에 생기를 더했습니다.
⠀
이영지
힙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영지는 인스타그램 게시물도 본인만의 감성을 잘 녹여내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코치의 앰버서더답게 최근에는 코치의 크로스백을 활용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카키 컬러의 톱과 부츠컷 데님 팬츠, 가죽 재킷에 무심하게 둘러 쿨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
이은지
이은지는 컬러 포인트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을 자주 선보이는데요. 활기찬 그의 성격과 딱 맞아떨어지지 않나요? 데님 팬츠에는 핑크 컬러, 카키 팬츠에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는데요. 대비되는 컬러 매치로 시선을 분산시켜 룩이 더욱 풍부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