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제니의 코첼라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제니의 솔로 활동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아이템 중 하나가 선글라스인데요. 이번 활동에서는 무테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을 자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직사각형으로 각이 살아 있는 그러데이션 렌즈 선글라스는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그는 젠틀 몬스터와 협업해 무테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화사

핫한 스타일을 언제나 찰떡으로 소화하는 화사. 이번에는 무테 선글라스를 완벽하게 스타일링했습니다. 짧은 길이의 몸매가 드러나는 톱에 베이식한 데님 팬츠로 매치하고 쿨하게 툭 얹어준 액세서리가 무테 선글라스인데요. 프레임이 없고 옅은 색의 렌즈를 사용해 도발적인 그의 아이 메이크업이 더욱 잘 보이네요. 화사처럼 눈에 더욱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무테 선글라스를 활용하면 좋겠어요.

제이홉

전 세계를 호령 중인 BTS의 제이홉도 무테 안경 열풍에 동참했습니다. 그는 최근 루이 비통의 데님 셋업에 슬리브리스 톱, 체인 목걸이를 매치하고 농구 경기를 직관했는데요. 프레임이 없어 더욱 쿨해 보이는 무테 안경으로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실버 컬러의 체인 목걸이와 무테 안경의 매치가 시원해 보여서 올여름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진

혹시 무테 안경에 선뜻 손이 가지 않고 부담스럽다면 현진의 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는 안경의 아랫부분이 무테인 반무테 안경을 착용했는데요. 베이식한 셔츠와 버즈컷 헤어스타일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미니멀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반무테 안경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서 초심자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