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카즈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룰루레몬의 앰버서더, 카즈하

룰루레몬(lululemon)이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 카즈하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습니다. 무대 위에서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내는 카즈하는 주체적인 삶, 의식 있는 움직임, 대담한 자기표현 등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있죠. 룰루레몬은 카즈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도전을 마주하고, 움직임의 즐거움을 발견하게끔 독려할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와 더불어 모두가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Live Like You Are Alive)’을 경험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죠.
움직임의 즐거움

카즈하는 매 순간 무대를 빛내며 목적과 열정, 그리고 즐거움이 깃든 움직임이 변화의 동력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줬습니다. 카즈하는 “룰루레몬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춤, 퍼포먼스, 자연 속 산책 등 어떤 형태든 움직임은 제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룰루레몬의 뛰어난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나를 가장 나답게, 그리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임을 통해 매 순간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살아 있음을 느끼며,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룰루레몬과 카즈하가 앞으로 함께 선보일 행보를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