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이 미야케와 캠퍼가 협업한 ‘Peu Form’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세이 미야케 X 캠퍼, ‘Peu Form’

일상생활 속에서 옷이 가진 예술적 가치를 드러내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와 스페인 마요르카의 풋웨어 브랜드 캠퍼(Camper)가 만나 새로운 협업 모델을 선보입니다.


이세이 미야케와 캠퍼가 협업한 모델 ‘Peu Form’은 이세이 미야케 여성 라인의 디렉터 콘도 사토시(Satoshi Kondo)가 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풋웨어이자 지난 3월 이세이 미야케의 2025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앞서 선보였던 모델인데요.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처럼 실용성과 편안함, 그리고 공예의 미학이 집약되어 있는 듯한 모델이죠.
천 조각을 두른 풋웨어

이세이 미야케와 캠퍼가 선보이는 ‘Peu Form’은 비구조적인 쉐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치 하나의 가죽 조각을 두른 듯한 디자인과 자연스럽게 뭉개지는 실루엣에는 이세이 미야케의 디자인 철학이 녹아 있죠. 해당 모델은 맨발로 신은 듯한 착화감으로 유명한 캠퍼의 ‘Peu’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는데요.


넓은 토박스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스트로 착용자의 편안함을 우선적으로 고려했죠. 또한, 뒷축을 접어 뮬 형태의 풋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카프스킨으로 제작되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리고 레드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세이 미야케와 캠퍼의 ‘Peu Form’은 현재 캠퍼 공식 웹사이트에서 프리 오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