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첫 정규 앨범 ‘Ruby’를 닮은 Beats Solo 4 제니 스페셜 에디션이 9월 5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됩니다.



Beats와 블랙핑크 제니가 만났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Beats Solo 4 제니 스페셜 에디션 – Ruby Red. 이름처럼 제니의 첫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얻은 강렬한 매트 루비 레드 컬러가 헤드폰 전체를 감싸며, 양쪽에는 탈부착 가능한 레드 리본을 더했습니다. 이어 쿠션 양쪽에는 ‘R’과 ‘J’ 이니셜이 새겨져 제니만의 시그니처를 각인시켰죠.
올해 초 공개된 첫 정규 앨범 <Ruby> 비주얼 속 제니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처피뱅 헤어에 프레피 룩을 더하거나, 리본 아이템으로 소녀적인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또 영화 <제5원소> 속 밀라 요보비치를 떠올리게 하는 파격적인 레드 단발로 변신하며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페르소나를 선보였죠. 무엇보다 이 모든 스타일링을 관통하는 선명한 루비 레드 컬러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동시에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 부각시켰습니다.
루비 레드 컬러 위에 리본 디테일과 시그니처 이니셜을 더해, 제니가 취향과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낸 Beats Solo 4 제니 스페셜 에디션은 2025년 9월 5일, 애플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세계 동시 발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