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이 공개한 정국의 댄스 영상은 간결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브로 브랜드 감도를 완벽히 담아내며,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습니다.

영상 속 정국은 클래식한 데님 온 데님 룩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빈티지 워싱이 들어간 청재킷과 스트레이트 핏 진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죠. 안에는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깔끔한 대비를 주고, 허리라인에 살짝 드러난 캘빈클라인 로고 밴드가 룩에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더합니다. 여기에 정국의 유려한 동작과 눈빛이 더해지며 하나의 근사한 퍼포먼스 영상이 완성됐죠.

가볍게 춤을 추던 그가 건네는 한마디, “Do you have your Calvins on?”. 편안한 분위기의 조명 아래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움직임, 그 속에 드러나는 절제된 자신감. 이번 영상은 캘빈클라인이 꾸준히 구축해 온 미니멀한 미학과 정국의 감도가 완벽히 맞닿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CalvinKlein / Photo by Andrew Rothschild
©CalvinKlein / Photo by Andrew Rothschild
©CalvinKlein / Photo by Andrew Rothschild

앞서 정국은 최근 뉴욕에서 열린 캘빈클라인 2026 S/S 컬렉션 쇼에 참석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었죠. 그는 그레이 셋업 슈트 차림으로 등장, 절제된 분위기와 여유로운 카리스마로 현장의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했었습니다. 이 같은 행보를 통해 정국은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아이콘으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켰습니다.

2023년부터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BTS 정국. 다음에는 어떤 방식으로 또 한 번 ‘자신만의 캘빈클라인’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