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샌디 리앙의 디자이너, 샌디 리앙에게 물었습니다.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샌디만의 방법이 있나요?”
샌디 리앙(Sandy Liang)의 2025 F/W 컬렉션을 서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엠프티 성수에서 진행됩니다. 오픈 첫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디자이너 샌디 리앙이 팝업 스토어 현장을 찾았습니다. 2025 F/W 샌디 리앙 컬렉션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장난감, 폴리포켓(polly pocket), 퍼비(Furby), 다마고치(tamagotchi)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습니다. 로맨틱한 동시에 키치한 무드가 가득한 제품으로 구성했죠.
미국을 대표하는 장난감가게인 토이저러스(Toysrus)를 콘셉트로 한 샌디 리앙 2025 F/W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시즌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기도 한데요. 디자이너의 유년 시절뿐 아니라 90년대를 보낸 이들의 추억까지 소환할 수 있는 테마로 꾸며졌습니다.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직접 그를 만나 이번 컬렉션의 컨셉부터 평소에 패션을 즐기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샌디 리앙이 직접 전하는 2025 F/W 컬렉션부터 패션을 즐기는 방법, 데일리룩을 완성하기 위해 고르는 첫 아이템 등 그의 패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샌디 리앙 2025 F/W 컬렉션 팝업 스토어
기간 : 2025년 10월 17일 ~ 10월 25일
장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97, 무신사 엠프티 성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