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가 속한 로스앤젤레스FC(LAFC)의 ‘어웨이 저지’가 국내에 공식 출시됩니다.

@adidaskr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인 손흥민 선수가 LAFC에 합류한 이후, 팀의 저지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습니다. LAFC 현지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저지가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저지 출시 여부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며 그 열기를 실감케 했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LAFC 어웨이 저지는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골드 디테일을 더해 팀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풀어냈습니다. 전면에는 미세한 핀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은은한 깊이감과 입체감을 살렸고, 로스앤젤레스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팀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동시에 담아낸 디자인으로 완성됐죠.

여기에 습기 조절을 돕는 아디다스의 에어로레디(AEROREADY) 기술을 적용한 경량 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메시 사이드 패널로 통기성까지 높였습니다. 또한, 100% 재활용 소재로 제작돼 지속 가능한 스포츠웨어를 지향하는 아디다스의 철학을 디자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지난 8월, 손흥민 선수가 10년간 몸담았던 토트넘 홋스퍼 FC를 떠나 LAFC로 전격 이적하면서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짧은 정규 시즌 합류에도 불구하고 그는 10경기 9골 3도움, 플레이오프 1골 1도움이라는 인상적인 기록을 남기며 데뷔 시즌부터 존재감을 입증했죠. 특히 ‘올해의 골’ 수상과 해트트릭 달성은 그가 왜 세계적인 공격수인지를 다시금 각인시키는 순간이었습니다.

LAFC 어웨이 저지는 바로 오늘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마킹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죠. 팬들 사이에선 홈 유니폼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진 상황인 만큼, 홈 키트 발매 소식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