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Tiffany & Co.)가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Tiffany House of ICONs)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14일 열린 팝업 오픈 행사에는 고현정, 임수정, 이종석, 류준열, 로운, 김다미, 그리고 엔하이픈 제이크, 성훈이 참석해 각자의 매력으로 티파니 주얼리와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였습니다.
티파니의 헤리티지 컬렉션인 “바위 위에 앉은 새(Bird on a Rock)”의 모티프인 새 두마리가 맞이해주는 팝업의 입구는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블루 컬러가 입혀졌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티파니 브랜드명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티파니 T 컬렉션, 뉴욕의 다양한 구조물로부터 탄생한 티파니 하드웨어(HardWear), 매듭 쉐입으로 우아함이 돋보이는 티파니 노트(Knot), 1880년대부터 이어지는 티파니의 시그니처 모티프인 자물쇠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락(Lock)에 이르기까지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컬렉션들을 차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팝업의 모티브가 된 “바위 위에 앉은 새” 컬렉션도 함게 선보이니 눈여겨볼 만합니다. 블루 박스 로망을 실현해줄 티파니 하우스 오브 아이콘 팝업 스토어는 23년 12월 14일부터 24년 1월 31일까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진행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금요일과 주말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워크인으로 방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