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LONGINES)이 아이코닉한 ‘론진 마스터 컬렉션’을 새로운 GMT 골드 모델로 선보입니다. 18K 옐로우 골드와 18K 로즈 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각 500피스 한정으로 출시되죠.
론진 마스터 컬렉션 GMT 골드 모델은 간결하면서도 정교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우아한 마감 처리가 돋보이는 직경 40mm 케이스의 반투명 실버 다이얼과 특수 소프트 터치 베지터블 태닝 공법으로 완성된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레더 스트랩에서 그 섬세함을 알 수 있습니다.

Longines

투명 사파이어 케이스 백을 통해 볼 수 있는 론진의 독점 GMT 무브먼트는 표준보다 최대 10배 더 높은 자기 저항력을 발휘하고 최대 7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시계 테두리에는 아라비아 숫자로 24시간 눈금이 표시되며, 세컨드 타임존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3시와 9시 방향에서는 숫자가 반전되죠. 또한 레일로드 미닛 트랙은 아라비아 숫자와 11개의 골드 아워 마커에 적용된 로마 숫자를 구분합니다. 우아한 골드 핸즈들이 시, 분, 초를 표시하며, GMT 핸드는 24시간 눈금 숫자와 조화를 이루도록 블랙 컬러로 강조되어 세컨드 타임존을 더욱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론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