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섭머저블 루나 로사 티타니오

©PANERAI PAM01507

새롭게 선보이는 ‘섭머저블 루나 로사 티타니오 PAM01507’는 인덱스와 아워 핸드에 어둠 속에서 밝은 빛을 자아내는 새로운 기술 수퍼-루미노바® X2(Super-LumiNova® X2)를 탑재했습니다. 야광 기능이 돋보일 수 있도록 그린 래커로 포인트를 주고 블루 컬러의 미닛 핸즈와 베젤 위의 도트에는 수퍼-루미노바® X-1(Super-LumiNova® X-1)를 장식해 화려함을 더했죠.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가벼우면서도 더 높은 경도를 자랑하는 티타늄 소재의 42mm 케이스와 블루 매트 세라믹 디스크를 갖춘 티타늄 베젤은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함을 잃지 않은 모델이죠. ‘섭머저블 루나로사 티타니오 PAM01507’은 깔끔한 블루 컬러의 스트랩과 레드 스트라이프가 장식된 두 가지 스트랩으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투르비용 GMT 루나 로사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PANERAI PAM1405

프라다(Prada)가 개최한 아메리카 컵(America’s Cup)에 도전하는 세일링 팀에게 경의를 표현하기 위해 제작된 ‘섭머저블 투르비용 GMT 루나 로사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PAM1405’.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Lunan Rossa Prada Pirelli) 팀의 공식 스폰서로 임명된 파네라이는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제37회 아메리카 컵을 앞두고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섭머저블 투르비용 GMT 루나 로사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PAM1405’은 루나 로사의 선체를 구성하는 카본 파이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습니다. 티타늄과 세라믹에 비해 훨씬 가벼운 워치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죠. 또한 균일하지 않은 매트 블랙 컬러의 표면이 커팅 방법에 따라 다르게 보여 제품마다 다른 외관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섭머저블 투르비용 GMT 루나 로사 익스피리언스 에디션 PAM1405’은 20피스만 한정으로 제작되며 아메리카 컵의 결승보다 앞선 2024년 7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 티-세라미테크™

파네라이가 레이싱 보트의 소재로 제작한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 티-세라미테크™’ 워치를 출시합니다. 파네라이는 6년의 시간 동안 아메리카 컵(America’s Cup)과 파트너십을 지속해오며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번 타임피스는 레이싱 보트의 마찰력을 줄이기 위해 티타늄을 세라믹 코팅 처리한 소재와 공정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만들어졌습니다. 신비로운 블루 컬러의 ‘티-세라미테크™’는 스틸보다 44% 가벼운 동시에 세라믹보다 충격에 10배 더 강하도록 고안되었죠. 블루 썬-브러시드 다이얼의 PAM1466과 그레인 처리된 화이트 매트 다이얼의 PAM1543 모두 루나 로사 장식과 레드 컬러의 스몰 세컨드 핸즈로 세일링 팀의 정체성을 담아냈습니다. 두 제품 모두 2024년 7월에 출시되며 PAM14666은 온라인과 부티크를 포함한 모든 매장에서, PAM1543은 오직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루나 로사

©PANERAI PAM1565

‘섭머저블 루나 로사 PAM1565’는 300피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커머스 독점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세일링 팀의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해양 세계에 대한 깊은 존중을 담은 에디션입니다. 블루 썬-브러시드 다이얼과 블랙 그러데이션 마감 처리는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며 루나 로사의 선원들이 탐험해 나가는 바다의 신비로움을 조명합니다. 다이얼에는 ‘Luna Rossa’ 레터링으로 디테일을 더했으며, 빛나는 도트와 바톤 아워 마커 장식이 3시 방향의 날짜 창과 9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과 함께 빛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방수 기능이 적용된 스크류 케이스백에는 1940년대, 파네라이가 제작한 장비를 착용한 이탈리아 해군 특공대가 탑승했던 저속 어뢰(Slow Speed Torpedo) 이미지를 인그레이빙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