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베이 58

© TUDOR
© TUDOR
© TUDOR

튜더를 대표하는 블랙 베이 라인에 새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블랙 베이 58 GMT인데요. 1950년대 초기 모델 특유의 비율에 따라 만든 직경 39mm의 케이스가 눈에 띕니다. 새로운 미드 사이즈 GMT 자체 제작 칼리버는 따뜻한 버건디, 블랙, 골드 톤의 베젤과 함께 장착되어 있죠. 튜더 다이버 시계 중 최초로 수심 200m까지 방수를 보장하는 것 또한 특징입니다. 튜더 로즈 로고가 양각된 와인딩 크라운도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블랙베이 58 18K
© TUDOR

블랙 베이 58은 18K 옐로우 골드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8K 솔리드 옐로우 골드 소재와 오픈 케이스백이 시선을 끌어 당깁니다.

블랙 베이

블랙 베이
© TUDOR

모던한 잉키 블랙 다이얼, 아플리케 로듐 도금 아워 마커와 핸즈가 돋보이는 모노크롬 블랙 베이입니다.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며 기술적으로도 탁월한 시계임을 입증했죠.

클레어 드 로즈

클레어 드 로즈
© TUDOR

튜더의 시그니처 블루 다이얼로 산뜻하게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용 클레어 드 로즈 라인입니다. 로마 숫자 또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오팔린, 그리고 양각으로 새겨진 섬세한 장식이 특징이죠. 스테인리즈 스틸 소재와 메케니컬 무브먼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 베이 크로노 핑크

블랙 베이 크로노 핑크
© TUDOR

대담한 핑크 다이얼로 존재감을 뽐내는 블랙 베이 크로노의 새 버전.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컬러를 활용해 기존의 관습을 거스르는 튜더 정신을 담았습니다. 해당 모델은 한정 수량으로 생산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