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quarius

    물병자리 1/20~2/18

    이번 주에 당신에게 큰 기회가 오면 잡아야 한다. 10월에 그 결과가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물병자리 사람들이 내년 이맘때쯤 이민을 가거나, 세계를 여행하거나, 베스트셀러를 출간하거나, 엄청난 웹사이트를 시작하거나, 우등상을 받거나, 교구 목사가 되거나 그 정도로 대단한 성공을 거둔다. 이번 주에 작지만 빛나는 기회를 포착하면 그 결과가 그때 나타나는 것이다.

  • pisces

    물고기자리 2/19~3/20

    월요일 무렵에 당신의 공동계좌, 담보대출, 주식, 유언장, 가족 유산 등에 관한 특이한 해결책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혜로운 해결 방법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생각나는 모든 질문을 던져라. 곧 희망을 걸었던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때부터 상당한 양의 돈을 벌 수 있다. 한 명 이상의 친구를 포함하는 모임이 중요하다. 사회생활에서 인간관계 때문에 주기적으로 문제를 겪었다면 과거를 반복하지 마라. 상황을 공정하고 사실적이고 안정되게 유지하라.

  • aries

    양자리 3/21~4/19

    당신의 경력, 사회적 지위, 야망, 무급 역할, 대학 학위 또는 사업상의 이해관계가 무척 중요해진다. 단순한 삶을 누리고 싶다면 이해관계에 대한 위험을 줄이거나 깔끔하고 예의 바르게 처리해야 한다. 직장, 사업, 산업, 직업 또는 특별한 분야에서 무척 길고 험난한 길이 될 것이다. 모든 일을 단순명료하게 유지하겠다고 지금 스스로 약속하라. 이번 주에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에게 놀라운 가능성이 보인다. 지금은 적, 경쟁자 또는 상대편도 도움이 된다.

  • taurus

    황소자리 4/20~5/20

    모든 사람은 권력을 과시하는 것으로 자신에게 권력이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한다. 당신이 여행, 강의, 공부, 출판, 글쓰기 또는 인터넷에서 중요한 일을 할 때마다 그런 문제들에 부딪혔다. 이제는 권력 다툼을 피하라. 삶, 업무, 집안일 그리고 신체 영역에서 환상적인 경향이 새로 나타나며 기회와 해결책이 보인다. 앞으로 몇 주일 이내에 기회를 잡으면 당신에게 적합한 작업 환경, 업무, 신체에 적합한 재능 등 많은 선물을 얻게 된다.

  • gemini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주 임신을 하거나, 조카나 손자, 대자녀가 생기거나, 혹은 성공적인 입양을 하게 되는 일이 쌍둥이 자리에게 많이 일어난다. 별거, 자녀 양육권 그리고 양육 합의 문제도 나타날 수도 있지만, 상황이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하다.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는 돈이다. 부동산 또는 사업상의 이해관계가 관련될 수도 있다. 가능한 공정하고, 정직하고, 단순하게 일을 처리하고, 인간관계에 얽매이지 않도록 하라.

  • cancer

    게자리 6/22~7/22

    앞으로 파트너에 대해 결정을 하게 된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서 ‘통제’와 ‘권력’, 그리고 ‘세계를 완전히 지배하기’라는 문구를 당신의 사전에서 삭제해야 한다. 당신이 그 남자(또는 여자)에게 그렇게 하려고 하는 것이든 당신이 모든 이들을 지배하려고 생각하고 있든 말이다. 주택, 고향, 가족, 아파트, 가정에 관한 서명이나 논의에 매우 기뻐할 일이 진행된다. 만약 훌륭한 것을 낙관적으로 기대하며 추구한다면 당신만의 작은 제국이 생길 것이다.

  • leo

    사자자리 7/23~8/22

    생활 방식, 집안 일, 일상, 업무, 대학 학위가 순탄하게 진행된다.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과 프로젝트, 계획에 관한 환상적인 시기이다. 당신은 인맥 형성과 소통에 뛰어나기 때문에 당신의 말, 아이디어 그리고 이미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했다. 하지만 다가올 기회와 해결책에는 당신도 놀랄 것이다. 다음 달에 극적인 일이 새로 시작될 것이며, 이 새로운 상황에는 여성의 지혜가 가득하고 부엉이가 좋은 징조가 된다.

  • virgo

    처녀자리 8/23~9/23

    당신은 임신, 자녀, 입양, 시험관 아기 그리고 연애에 관해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을 앞으로 현명하게 적용할 수 있는 상황에 있다. 배운 모든 것을 되새겨 보라. 지금은 선수를 치는 전략을 펼칠 시기다. 당신의 유급 또는 무급 업무가 다수의 젊은이와 관계있을 때에는 이 메시지의 효력은 두 배가 된다. 그리고 금융, 부동산, 사업, 소매업, 쇼핑 또는 자선사업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좋은 기회가 생긴다. 다음 주 이후 서명이나 호의적인 합의를 하게 될 것이다.

  • libra

    천칭자리 9/24~10/22

    몇 년 만에 정체성, 프로필 그리고 이미지가 최고로 향상되는 상황을 즐기게 될 것이다. 이름, 얼굴, 스타일, 체형, 직함 또는 명성에서 재도약, 부활 또는 부흥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주에는 주택, 아파트, 가정, 고향이 중요하다. 정신을 차려야 할수록 당신은 권력과 통제를 더욱 원하게 된다. 따라서 지금부터 주의하라. 그때에는 누가 혹은 무엇이 지배하는가에 대한 논쟁이 결국 혼란스러운 증거문서로 끝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멈춰야 한다.

  • scorpio

    전갈자리 10/23~11/22

    인터넷, 전화, 멀티미디어, 출판, 교육, 언어 그리고 전반적인 의사소통이 중요하다. 사실 당신은 이와 같은 기본적인 문제에 신경 쓰고 있었다. 이 상황은 당신이 언어, 생각 그리고 이미지를 다루는 방식을 지배한다. 심각한 혼란을 피하기 위해서는 12월 전에 필요한 모든 문서 작업이나 기술적인 문제를 처리하라. 지금 이렇게 하면 당신에게 멋진 이득이 될 것이며 놀라운 기회, 해결책 그리고 몇 년 동안 가능하지 않았던 완벽한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4

    당신은 모임과 진정한 우정에 전념하게 되며 지금 당신에게는 세상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다. 지금 갑자기 당신 앞에 나타난 새 모임은 축복이니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이번 주에는 금전, 사업상의 이해 관계, 주택, 아파트, 자선 사업 또는 소유물이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된다.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서는 힘의 정책, 책략, 인간관계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12월까지는 모든 일을 서면으로 확인하라.

  • capricorn

    염소자리 12/25~1/19

    인터넷, 사진, 영화 필름, 레이블 또는 명함에 실려 있는 것이 진정한 당신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당신의 한 부분이며 중요하다. 이것을 통제하는 것에 대한 문제가 큰 걱정거리로 따라다녔다. 이번 주에 일상적인 권력과 통제 문제가 생기면 지난번에 일어났던 일에서 교훈을 찾아라. 당신이 의지를 보이면 강해지고 자제력을 발휘하면 통제할 수 있다. 몇 년 만에 광범위한 성공과 높은 지위를 얻을 기회가 찾아온다. 다음 달에 그런 계약이나 사건이 일어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