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quarius

    물병자리 1/20~2/18

    10월에는 당신이 획기적인 계약이나 계획을 진행할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얼마나 거창한 삶을 원하는지 자기 자신에게 물어보아야 할 시기이다. 지금 당신이 무엇을 하는가에 따라 내년에 엄청난 일이 가능해진다. 이번 주에는 당신의 직장, 무급 업무 또는 학위에 관해서 축하의 분위기가 퍼질 것이다. 마침내 다시 불이 켜진 느낌일 것이다. 이번 주에 당신이 어느 정도 야망을 품고 삶에서 꾸려나가는 일이 2017년 말에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 pisces

    물고기자리 2/19~3/20

    당신은 2013~2014년에 힘든 경험을 했고 이제는 새로운 사람들, 가능성, 장소와 잠재력이 돌아오는 시기다. 이번 주에 당신은 여행 또는 마음의 여행을 즐기지만 가장 큰 보상은 내년 마지막 사분기에 받을 것이다. 지금 당신이 심는 씨앗이 그때 멋지게 피어나는 것이다. 금전, 사업상의 이득, 주거, 자선 활동 또는 소유물을 자세히 보면 엄청나게 많은 것이 놀라울 정도로 보인다. 10월에는 서명을 하게 되거나 약속이 생긴다.

  • aries

    양자리 3/21~4/19

    삶의 두 가지 영역이 나타난다. 첫 번째는 금전, 사업상의 이득, 주거 또는 소유물과 관련 있다. 축하할 일이 다가오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열성을 다하는 것, 은행, 귀중품 또는 가치 있는 집이 중요하다. 두 번째는 동업과 성적인 관계에서 멋진 기회와 해답이 생길 것이다. 그 핵심에는 당신의 파트너가 있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한 주가 그 사람과의 미래에 영향을 미친다. 9월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 2017년에도 해당하며 가능성은 엄청나다.

  • taurus

    황소자리 4/20~5/20

    당신의 삶은 당신이 원하는 풍부한 색과 질감이 모두 담겨있는 시나 그림과도 같아질 것이다. 또한, 이번 주는 미래에 당신이 영위할 생활 방식의 전조가 된다. 당신의 유급 또는 무급 업무도 그 일부다. 그리고 당신이 음식, 의사, 약물, 치료사, 운동, 술, 외과 의사 등을 대하는 방식도 포함된다. 많은 일이 명백해질 것이며 10월까지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을 얻게 된다.

  • gemini

    쌍둥이자리 5/21~6/21

    오랜만에 장애물이 없는 상태에서 생활 방식, 신체, 일상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당신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그리고 유급 업무, 무급 업무, 행복에 대해 새로운 상황을 만들어갈 수 있다. 필요한 사람들과 조직이 당신 앞에 나타났다. 당신이 일 처리를 잘하면 삶을 바꿀 수 있다. 내년 이맘때쯤이면 당신은 아기, 어린이 또는 젊은이에게서 엄청난 영향을 받아 무척 행복해하고 있을 것이다. 발전, 해결책, 새로운 시작 그리고 행복한 결말이 모두 가능하다.

  • cancer

    게자리 6/22~7/22

    이번 주에 당신은 순수한 쾌락과 깊은 감정, 그리고 어떻게 자유를 누릴 것인지 혹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독립을 다짐할 수 있도록 할지에 대해 즐거운 고민을 할 것이다. 지금 당신이 아주 사소하게나마 씨앗을 뿌려 놓으면 2017년 10월에 멋진 일들로 피어날 것이다. 그리고 지금 중요한 일은 분명 주거, 고향, 고국 또는 가정 문제다. 당신에게는 이득을 얻을 일만 있다. 10월 1일 무렵에 새로운 시작이 일어날 것이다.

  • leo

    사자자리 7/23~8/22

    주택, 아파트, 고향 또는 고국 중 어느 것이든 집이 최고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 친척이든 동네 사람들이든 동포든 말이다. 마침내 완전히 다른 미래가 열렸으며 장애물이나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도 존재하지 않는다. 이번 주에는 당신이 손뼉 칠 일이 많아질 것이다. 더 멀리 보자면, 당신이 원하고, 필요하며, 받을 자격이 있는 가정생활을 2017년 10월부터는 할 수 있게 된다. 지금 당신이 심는 씨앗의 결과일 것이다. 작은 씨앗에서 커다란 떡갈나무가 자라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 virgo

    처녀자리 8/23~9/23

    금융, 부동산 상황, 생활 방식, 안전, 사업상의 이득 또는 자선 활동이 변화한다. 지난주부터 분위기가 낙관적이 되었다. 그리고 그 덕분에 가능해진 일에 대해 통찰력이 새로 생기고 주의가 환기되었다. 다음 달에 있을 논의와 문서 작업으로 당신은 돈을 모으거나 벌거나 혹은 현금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책, 교육, 인터넷, 연설 그리고 컴퓨터 분야에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이번 주에 환상적으로 일이 진행되면서 당신은 원대한 미래를 위해 씨앗을 심는다.

  • libra

    천칭자리 9/24~10/22

    금융, 사업, 부동산, 쇼핑, 소매업 그리고 자선 활동 영역에서 분위기가 완전히 변화한다. 내년 이맘때쯤 상당한 돈을 얻게 되고 2018년에는 놀라운 결과를 경험할 것이다. 당신의 삶에서 미래를 위해 무엇인가 창조해 보도록 하라. 지금은 모든 것이 즐겁게 느껴질 것이다. 이 일은 당신에게 새로운 시작의 계기이기도 하다. 이번 주 당신은 이름, 사진, 프로필 또는 영화 필름을 우선으로 여겨야 한다. 그때 몇 년 만에 가장 유용한 논의가 펼쳐질 것이다.

  • scorpio

    전갈자리 10/23~11/22

    이미지, 외모, 직함, 명성 그리고 ‘자신’ 문제를 처리했던 일로 보상을 얻는다. 이번 주는 순수하고 완전한 즐거움이 있다. 앞으로 7일 동안 찍는 사진 또는 인터넷상의 댓글을 간직하고 싶을 것이다. 지금은 일 년 중 애매한 시기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솔직하게 행동하면서 얻을 것이 무척 많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눈에 띄지 않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당신만이 알고 있는 가장 사적이고, 기밀이며,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문제에 전념하면 된다.

  •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4

    이번 주에 당신은 자신의 숨겨진 면이나 자신의 세계의 감춰진 면을 즐길 것이다. 무척 다채롭고,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일이 드러나지 않으며, 겉에서는 보이지 않는 깊이 숨겨진 곳에서 진행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주는 우정과 인맥이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옛 친구들에게서 새 친구들만큼이나 보람을 느낀다. 이것은 시작일 뿐이며 10월 24일이 되어야 상세하게 진행된다. 그러나 그때 당신은 갈 길을 가고 있을 것이다.

  • capricorn

    염소자리 12/25~1/19

    2013~2014년에 당신의 삶에서 살아남은 친구 모임이나 그룹은 어떤 상황에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 사람들과의 모임을 즐길 시기가 되었다. 혹은 어쩌면 당신이 SNS, 사회생활 또는 인맥 그룹에서 다른 사람들을 만났을 수도 있다. 이번 주에는 당신 곁에 계속 머물렀던 이들과 멋진 시간을 보낼 것이다. 비교적 새로 나타난 사람들과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이런 축하할 순간을 즐기기만 해서는 안 된다. 멋진 일을 도모하기 위해 야망을 품어라.